반응형

 

 

바람피는 여자들의 특징 알아봅시다


 



연인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건 신뢰인데요. 서로를 믿으니까 상대방은 당연히 바람을 피우지 않는다고 생각하죠. 하지만 생각보다 다르게 제 애인이 바람피우면 어떡하죠?



오늘은 바람피는 여성의 모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람 피우는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이는지 알아 두면 좋은 것이 아닐까요?



단, 사귀는 애인을 의심하지는 마세요. 만약 제 여자친구가 저 말고 다른 남자를 만나는 게 아닌가 의심하기 시작하면 별거 아닌 행동도 바람을 피우는 것처럼 보이거든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 친구나 여자 친구 이외의 사람을 만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해 바람을 피우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러니까 재미로 읽어보세요.



만약에 바람을 피우는 것 같다는 의심이 확신으로 바뀌면, 이 때는 확실한 증거를 찾아야 합니다. 먼저대표적인특징에대해서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제일먼저휴대전화비밀번호입니다.



연인 사이라고 해서 서로의 휴대폰 비밀번호를 무조건 오픈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숨길 것이 없다면 휴대전화의 잠금 화면을 푸는 것은 어렵지 않겠죠?



하지만 바람을 피우는 사람은 숨겨야 할 것이 많기 때문에 절대 비밀번호를 알려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자체도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바람을 피우는 여자들의 특징은 연락이 두절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연락이 되지 않으면 아마 다른 사람을 만나고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물론일하다가중요한미팅이갑자기생기면연락이어려울수도있겠죠.



하지만이경우에는미리남자친구에게이야기를하잖아요? 그런데 그런 이야기 없이 카톡을 보내거나 전화를 했을 때 받지 않는다면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겁니다.



반대로 데이트 중에 전화나 카톡이 와도 신경 안 쓸 수도 있어요. 전화나 카톡 상대가 다른 남자일 수도 있으니까 데이트 중에는 안 보는 거예요.



또 다른 특징으로는 갑자기 약속을 취소하거나 데이트를 하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남자친구와 만나기로 한 날인데 갑자기 약속을 취소해요.



물론 몸이 안 좋아서 약속을 취소했을 수도 있지만, 이런 일이 자주 생긴다면 다른 남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친구들과 여행하기 좋다는 것도 좀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스킨십을 피하는 것도 특징 중 하나인데요. 서로 좋아서 만나는 사이인데 스킨십을 피하는 것은 다른 이유가 있기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특별한 이유 없이 스킨십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면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은 아닌지 의심해볼 만하다. 스킨십은 연인 사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죠.



 

 






바람피는 여자의 특징 중 하나는 이유없이 갑자기 잘해주는 것이 꼽힙니다. 뭔가 죄책감에 평소와 달리 갑자기 잘해 주는 건지도 몰라요.



남자와여자가처음만났을때는서로에대한관심이많을뿐만아니라연애라는감정때문에굉장히행복한시간을보내게되는데요. 물론 시간이 지날수록 서로에게 익숙해져요.



그러면 처음과는 다르게 서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이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모든 커플이 그런건 아니에요. 오래 사귄 만큼 사랑이 깊어지는 커플도 많으니까요.



사랑하는마음을모르게식어가면결국다른사람에게눈을돌리게되고,그러다가바람을피게되는경우가많습니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과의 사랑에 만족할 수가 없어요.



바람을 피우기 전에 권태기가 찾아오는 경우가 많은데 권태기를 얼마나 극복하느냐에 따라서 바람을 피울지 결정이 되죠.



바람피는 여자들의 특징 중 하나는 성격이 우유부단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다른 남자가 자기에게 관심을 보일 때 잘 대처하지 못해요.



 

 





다른 남자가 호감을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안 뒤 유혹을 떨치지 못해 바람을 피우는 경우도 있거든요. 남자친구가있으니까그러면안된다는걸알면서도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호기심이 많은 성향인데 우유부단함을 갖고 있다면 바람을 피우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물론100%는아닙니다.



연애와 관련해서는 정답이 있는게 아니거든요. 사람마다 연애하는 스타일도 다르고 멀어지는 이유도 다르기 때문이죠. 그러니까 바람피는 여자는 어쨌든 이렇다 라고 생각하면 안 되는데요.



남자든 여자든 사랑하는 연인에게 바람피는 행동은 좋은 모습이 아니에요. 바람피우느니 차라리 헤어진 뒤에 다른 사람을 만나는게 더 나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녀가 바람피는 여성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바람피우는 것으로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합리적인 의심은 가능하지만 터무니없는 의심은 안돼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서로가 서로를 사랑하고 있다는 사실, 그리고 신뢰가 무너지지 않도록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한다는 거죠.

 

 

알아두면 좋은정보 ▼

  1. 돼지감자 효능 및 부작용 쓰기전 꼭 읽어봐야
  2. 코로나 단계 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현재기준)
  3. 봄철 춘곤증 예방법!
  4. 봄철 야생진드기 (쯔쯔가무시)증상과 예방수칙
  5. 변비탈출 아침마다 고생스러우시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