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자에게 고백하는법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을 때 어떻게 해야하죠? 요즘에는남녀상관없이내가좋아하는사람에게있는그대로마음을표현하지만요.

고백은 꼭 남자가 여자에게 하는건 아니니까요. 오늘은 남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솔직함입니다.

솔직하고 진지하게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제일 좋아요.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하는지 알아야 되겠죠.

마음 같아서는 무조건 좋다고 고백하고 싶겠지만, 쉽게 고백하면 쉽게 거절당할 수도 있기 때문에 상대방을 파악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공통의 관심사가 있다면 아마 남자들도 여자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겠죠. 그렇기 때문에 남자에게 고백하는 방식에 있어서 공감대를 많이 형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 공감대가 많이 형성되어야 친밀감도 높아집니다. 그 다음에는 대화를 나누면서 내가 가진 매력을 보여야 합니다. 매력을 보인다는 게 말처럼 쉽지 않죠.

​ 요령을 알려드리면 대화할 때 리액션을 해 주시더라고요. 리액션만 적재적소에 잘 해주면 나에 대한 상대방의 호감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단, 상대방이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 여우 같은 행동을 해서는 안 됩니다.

스킨십을 한다거나 하지 않아도 될 말을 하면 거부감이 생길 수 있으므로 적당한 선을 지키고 행동해야 합니다. 호감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되 부담스럽지 않은 정도만!








상대방이 나를 부담스러워하면 게임은 종료될 거예요. 이때 고백해도 받아들일 확률이 낮아집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나를 부담스러워하지 않도록 편안하게 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같이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고, 또 연락을 계속하면 남자도 여자에게 호감이 있거든요. 이렇게 해서 조금 가까워졌다고 느꼈을 때 오히려 마음을 진정시켜야 합니다.

상대가 호감을 표시한다고 해서 바로 고백하는건 아직 실패할 확률이 높거든요. 남성에게 고백하는 방법의 다음 단계는 바로 타이밍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저를 좋아하는 것도 타이밍이 있어야 되는 거 아닌가요?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가능하면 카톡으로 이야기하는 것보다 직접 만나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아요. 카톡으로 이야기하는 것도 필요하지만 직접 눈을 보면서 이야기하는 것이 더 좋거든요. 고백할 때도 마찬가지예요

고백을할때도직접상대방의눈을보고이야기를하지않으면,카톡이나문자로고백을하면상대방은긍정도부정도아닌애매한모습이되어버립니다.

또 카톡이나 문자로 고백하면 고백할 때 느껴지는 특유의 분위기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내 마음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남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으로 기억해야 하는 것은 만나서 직접 고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만나서 고백할 때가 지났다면 남자도 어느 정도 눈치채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방이고백했을때어떻게해야할지고민할수도있다는것이죠.





남자가먼저고백해야하고,여자는고백받아야한다는인식이많이없어지고있는만큼이제자신의진심을있는그대로상대방에게전달하는데초점을맞춰야합니다.


물론 진심을 보여준다는 것은 큰 용기가 필요합니다. 뿐만아니라자신의매력을보여주는것과상대방에게호감을전달해야하기때문에신경써야할부분이많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알아두시기 바랍니다.고백했는데 상대방이 거절한 경우입니다. 고백성공률이100%라면고백하기가어려운사람은없겠죠?

그래서 고백을 했을 때 상대방이 거절을 하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는 생각해 둘 필요가 있습니다. 거절하지 않고 잘만 하면 되지만 항상 예외는 존재하니까요.



남자에게 고백하는 방법으로 주의해야 할 점은 상대방이 거절한다고 해서 절대 기분 나빠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상대가 좋다고 하든 싫다고 하든 그건 그 사람 마음이니까요.

그래서 고백을 하기 전에 상대방이 거절을 할 경우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충분히 생각해야 합니다. 거절에 대한 두려움을 이기고 고백할 용기가 생겼을 때 고백하는 게 좋아요. 

정리하자면,좋은사람이있다고해서급하게고백하는것보다어느정도친밀해진후에고백을해야합니다. 그래야 거절당할 확률이 낮아집니다. 고백해도 좋을 것 같은 타이밍을 잘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 연인관계를 잘 보면 누군가의 소개로 만난 경우도 있고, 원래 아는 사이인데 연인으로 발전한 경우도 있어요. 어떻게 만났느냐에 따라 친밀감을 쌓는 과정이 다를 거예요.





누군가의 소개로 새로 알게 된 사람에게 호감이 가는 것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정보를 알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원래 아는 사이라면 자신의 모습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 상대방이어떤사람인지알기위해서상대방이나를어떻게생각하고있는지에대해서생각하고고민하는과정이필요하죠.

고백을 할 때는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말을돌려서하면잘못들을수도있으니까정확한표현을사용해서고백하는것이좋습니다. 상대에 대한 호감과 진정성, 그리고 솔직함과 용기가 필요한 것이 고백입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정보▼

  1. 과일 참외로 피부좋아지는법
  2. 만성피로증후군 증상 자가진단법
  3. 비갱신형어린이보험 알아보고 꼼꼼히 설계하세요
  4. 조울증 원인 및 증상, 치료
  5. 베이킹 소다 사용시 마스크 필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