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권민아 갑질 폭로 간호사와 갈등 안타까운이유(나이, 고향 학력)

 



AOA그룹 권미나의 나이, 고향 학력을 알아보기로 합시다. 


권민아는 1993년 부산에서 태어나 재송여자중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2012년 그룹 AOA 1집 싱글앨범 Angels' Story로 데뷔했고, 이후 WANNA BE, MOYA, RED MOTION, 짧은치마, 단발머리, 무심한 듯, Heart Atack, Good Luck, ANGEL'S. 가수를 은근히, Beart Atack, Good Luck, ANGEL'S 또한 2013년 KBS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에 출연하여 배우로 활동하였으며, 이후 정말 좋은 시절 꽃할아버지 수사대, 모던 파머 부탁드려요 엄마, 클리어 하트, 병원서, 추리의 여왕2, 복수노트2, 로스타임 라이프 더 라스트 찬스에 출연하여 드라마 배우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는 2017년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한류스타상을 수상했고, 현재 권민아는 가수,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AOA의 권미나는 26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간호사 관련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어떤 문장이 나오는지 한번 보도록 하죠.

8개월 전 분노의 목소리!

그녀는 "정신과에서 8개월 전 나보다 나이 어린 간호사에게 화를 내고 화를 내면서 여러 차례 통화를 했다.





스케줄 때문에 시간 변경으로 미리 연락드린건데 듣다 못해 가장 힘든시기였고 펑펑 울면서 간호사분께 왜 그러시냐고 저한테 그러고 끊고 얼마 안지나 공황발작이 오고 그땐 자해가 아닌 또 내 몸에 상처를 냈지"

라며 글을 써내려갔는데요.

8월만에 다시 연락!


8개월 만에 다시 연락을 취했다. 그 병원이 저한테 제일 가기 편하고 약물치료도 편했거든요. 그런데 또 그 어린 간호사가 전화를 받았어. 나는 그 사람이 낳았는지 왜 그런 말투로 전화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상냥하게 받았다.


오늘세번째전화때결국나는7번더참으면된다,더이상참고살고싶지않다라고화를냈는데요.
간호사와 대면! 그리고 오해!?​


제가 만만해 보이는지 성격 테스트를 하는지 권미나 "아, 선생님 때문에 못 하겠어요" 이랬더니


간호사 : 아 끊을게요!

​ 권민아 : 담아둔게 있거나 문제가 있으면 말씀하세요

간호사 : 죄송해요. 끊을께요

그래서 오늘 대면에서 얘기했는데 오해? 정신과에서 그것도 간호사가 우울증이 심한 환자를 그렇게 대한다구요?
라며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간호사 갑질! 난 당신 화풀이 대상 아냐!



그러면서 그는 왜 급한 병을 앓는지, 당신 가족 중 누군가가 우울증 환자인데 당신 같은 간호사에게 무시당해서 신경질이라는 것을 다 받아 화풀이 대상이 그것도 어린 사람에게 당하면 어떤 기분으로 치료를 받으러 갔는지, 당신의 화풀이 대상으로 간 게 아니다. 8개월 전 제가 정말 아슬아슬한 상태였고라고 주장했습니다. 


당신 간호사 아웃! 나가달라!




그는 마지막으로 제가 오늘 한 말이 뒤늦게 마음에 새겨졌는지 본인의 발로 나간다고 들었습니다.


많은 정신과 다녔지만 당신은 자격이 없어요. 나가는 것이 옳다고 저도 동의해요. 더 배우고 환자에 대한 생각이 깊어진 후에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면, 병원에, 그리고 환자를 다치게 하지 마세요!







다음번에 갔을 때 많은 걸 느끼고 그 자리에 본인이 말한 것처럼 계시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라고 문장을 끝냈습니다.

악플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

 




간호사 관련 폭로를 한 뒤 권미나는 극단적인 선택을 한 듯한 이미지 사진을 올렸는데요.




" 왜 더럽냐? 동정심 얻을라고 하는짓거리라고 했지? 

동정심이라고 줘봐봐!! 


정신원 병원으로 가라고? 십 년 이상 다녔다 나 왜 미쳤어? 너희들이 나를 살아본 일이냐? 뭘 안다고 맨날 짓밟고 찢어? 열심히 살며 바보처럼 살아왔다고 본인의 어려운 처지를 토로했다.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는정보

  1.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2. 카카오페이 인증서 발급 따라하기
  3. 아이크림 추천(feat. 아이크림 바르는법)
  4.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요점정리
  5. 인테리어 기본 벽지 바닥재 대하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