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팔자주름없애는방법 (10살 동안만들기)

 

 

 


주름살은 정말 사람 나이를

종잡을 수 없게 만드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 당연히 세월의 흔적이 남는 것이

자연의 법칙이긴 하지만 타고난 사람들은

주름 고민을 남들보다 덜하고



또 그런 걸 듣게 돼서 좀 더 신경 써서

뒤에서 모르고 관리하는 것 같았어요.



 

 


구김 없고 자연스럽게 늙고 싶고

제 욕심을 다 채우려면 이미 관리 시기를 놓쳐서

짙어져 버린 제 게으름 탓만 해야 했어요.



어렸을 때는 어떤 표정을 지어도 주름 걱정 없이

망가진 표정 지어도 예뻤는데



지금은 주름이 더 진해질까봐 웃어도

다시 가려드리게 돼서 주름 사이에 화장품이 끼었을까봐

다시 하는 것도 피곤하겠죠?

 

]그래서 팔자 없애는 운동 방법도 찾고

평소 운동과 마사지를 해주면 도움이 될 것 같다.

일본에서 유명한 얼굴 마사지를 따라하게 되었습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운동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얼굴이 조금 망가질정도야 ㅋㅋ




어렸을 때 한번은 해본 원숭이의 표정입니다.

이거를 지속적으로 하면 안면근육을 자극해서

피부와 안면근육을 탄력있게 해준다고 들었어요.


팔자주름을 없애는 운동방법을 지속적으로 6개월 이상 지속하면

좋다고 해서 두 달 동안 가끔 하고 있어요


자주 하는건 아니지만 안하는 것보단 나을 것 같아서

주기적으로 하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