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카로니 샐러드 만들기

 

 

 

오늘 햇살이 참 따뜻한 날이네요..

이제 정말 봄이 온 것 같네요.~~~

자꾸 맛있는 거 해달라고 해서

간식으로 만든 한 입 버거네요

그 안에 들어가는 재료를 조금 특별하게 해봤습니다

고기는 들어가는데...

그 안에 마카로니 샐러드를 넣고

특별한 한입 버거를 만들었습니다.~

 

 

 

 


마카로니 샐러드를 만들어볼까요?~~



마카로니 샐러드에 들어갈 소스를 먼저 만들었어요.

마요네즈 2큰술... 머스타드 1큰술...

마요네즈와 머스타드는 2대1의 비율입니다~

설탕을 반... 레몬즙 조금 넣어요..

 

 

 

요구르트 2숟가락넣고..

통깨를 갈아서 섞어주심 완성이랍니다..

요구르트를 넣으면 새콤한게 더 맛나답니다..

 요구르트 두 스푼 넣고...

깨를 저어주는 완성입니다.

요구르트를 넣으면 새콤달콤한 게 더 맛있어요.

 

 

 


한 입 버거를 만들어 볼까요?~~

모닝빵을 준비해서 반으로 잘라서 준비했어요..

마카로니 샐러드를 준비해서...

모닝팬에 들어갈만한 떡갈비를 준비했어요.

(떡갈비가 없으면... 불고기를 넣어줘도 맛있어요.~)


간단한 한입버거는요

모닝빵에 마카로니 샐러드를 올려서...

떡갈비 올려서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떡갈비 위에 케첩과 겨자를 뿌리다

갈수록 맛있어요~~

 

 


이렇게 준비한 한입버거는 잽싸게.

우리 녀석들이 먹어치웠군요...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는정보▼

  1. 네이버 공동인증서 발급 방법
  2. 카카오페이 인증서 발급 따라하기
  3. 아이크림 추천(feat. 아이크림 바르는법)
  4.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요점정리
  5. 인테리어 기본 벽지 바닥재 대하여
반응형

'음식 레시피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짜장면 만들기  (0) 2021.05.10
제육볶음 만들기  (0) 2021.05.08
돼지고기 김치찌개 만들기  (0) 2021.04.27
고추기름 만들기  (0) 2021.04.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