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알아보기 (자격조건, 한도)

 

 

카카오뱅크를 활요하시는 직장인들이 시간이 갈 수록 많아지고 있는거 같습닌다. 카카오뱅크에서는 직장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여 신용대출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상품을 진행하기 위해서 신청자격조건이 어떻게 되고, 또한 대출한도 금리 신청절차에 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신청자격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을 살펴보면 저금리상품으로진행되고 있는 반면에 신용대출상품을 신용등급이 좋은, 즉 우수한 고객들에게 진행하고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자격조건을 살펴보면 현재 직장기준으로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 근무 중이고 연간소득 3000만원 이상&신용등급 상 1등급에서 4등급 사이에 들어오는 우수 신용등급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때 연간소득은 실수령 기준액이 아닌 국민건강보험료 납부내역으로 연간소득을 추정하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료 납부금액을 살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의 대출한도를 살펴보면 최대한도 1억 5천만원 금액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이 최대한도 같은 경우는 한도는 본인의 신용등급&대출조건&상황에 따라서 개개인마다 다르게 측정이 됩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금리의 경우 년 2.9% ~ 6.5% 정도 입니다.  신청자의 신용등급&대출자격 조건에 따라서 가산금리 등이 차이 날 수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대출금리 

년 2.9%~6.5%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상환기간

카카오뱅크 신용대출의 상환기간을 살펴보면 만기일시상환의 방식으로 1년 약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환기간 

1년 만기일상환(연장가능) 

 

 

※만기일시상환이란: 1년약정기준을 봤을 때, 1년이라는 기간동안 이자만을 납입하면서, 대출만기일이 도래했을때 한번에 대출금을 상환하는 방식)

 

 

대출 만기가 도래했을 때, 한번에상환을 할 수도 있고, 상황에 맞게 1년이라는 기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계속해서 연장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용상의 큰 변화가 있을 경우는 재심사가 진행될 수 있다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신청방법

 

  1. 카카오뱅크 앱 설치 후 한도 및 금리를 조회가 가능
  2. 금리 및 한도 조회 후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진행
  3. 본인의 소득 및 서류가 자동 제출(공인인증서 필수)
  4. 모바일 대출 계약서 작성
  5. 계약서 진행 완료 후 카카오뱅크 계좌로 대출금이 입금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 및 자격조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