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2P대출 한도 및 금리비교 추천 TOP7

 

 

1금융권에서 대출이 안 되면 2금융권을 알아보는 게 정석인데 p2p 대출을 먼저 알아보는 게 비용 면에서 유리합니다. 기본적으로 p2p 대출은 제2금융권보다 금리가 낮은 만큼 이자 상환 부담이 적을 수밖에 없습니다. 그럼 여기 리뷰에서 좋은 P2P 대출을 추천 드립니다.



 

 

부동산 담보 대출을 위한 P2P 융자

테라펀딩 주택담보대출

최대 LTV는 90%, DTI는 미적용 상품으로 자금력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P2P대출입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이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는 게 장점입니다. 건축 자금 대출도 가능합니다 (테라펀딩 대출 바로가기)

 

어니스트 펀드 주택담보대출

주택담보대출은 물론 소형 건축자금 대출도 받을 수 있습니다. 주택담보대출은 아파트나 주택 보유자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요. 수도권 및 광역시, 특별자치시 소재 주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20억원이며 대출 금리는 최저 연 6%입니다.

 

 

투게더펀딩 주택담보대출

주거용 건물만 가능하며, 한도(LTV)는 시가의 최대 80%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연 6.59.8%, 중도 상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액 대출을 위한 P2P 융자



피플펀드 신용대출

피플펀드 개인신용대출인 피플펀드론은 제2금융권(전북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연계대출상품입니다. 소액에서 고액까지 필요한 자금을 이용할 수 있어요. 주택담보대출 상품도 취급합니다.

 

대출한도 :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 1등급~3등급 기준 평균 6.64%

상환방식 : 원리

중도 상환 수수료 : 0원

신청자격 : 신용등급 1등급~7등급, 단기 재직자도 가능

 

 

8퍼센트 신용대출

모든 대출 상품을 취급하는 곳이에요. 개인 신용대출로 최대 5,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소액이 필요할 경우 자금도 쉽게 마련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4.37%이며, 신용등급 1등급 ~ 8급까지 가능합니다.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분들도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용등급 : 1등급~7등급 가능

승인기간 : 당일승인 가능 (영업시간 내 서류 제출 시)

신청자격 : 소득이 일정하지 않아도 가능, 기대출 보유자도 가능

대출한도 : 5,000만원 이내

대출금리 : 최저 연 4.37%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음

필요서류 : 공인인증서로 즉시 서류 제출 가능

 

 

렌딩 사이언스 아폴론11 신용대출

서류 없이도 할 수 있는 업체이므로 즉시 자금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7%입니다.

 

 

렌딧 신용대출

최저 연 4.5%의 금리, 최대 한도는 5,000만원의 p2p 대출 상품입니다. 자세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언제든지 상환해도 추가 비용 발생하지 않음

대출여부 : 가능

참고로 렌디트신용대출 이용자를 보면 신용등급 5~7등급이 아주 많습니다. 중금리 대출을 많이 이용한다는 뜻이에요. 이것이 가능한 것은 렌딧 자체 빅데이터 분석 기반의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있습니다.

 

렌디트의 1인당 대출한도액은 위에 기술한 바와 같이 5,000만원이며, 평균금리는 11%입니다. 그리고 평균 이용금액은 1,191만원입니다. (2019년 12월 10일 현재)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 많이 이용하시네요.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는정보▼

  1. 청년창업자금대출 조건 및 지원
  2.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조건
  3. 내 집 마련 디딤돌대출 대상과 신청은행
  4. 전세자금대출 1,2금융 금리비교(전부)
  5.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비교 조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