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어진 사람 빨리 잊는법

 

 

헤어진 사람을 잊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헤어지면 잠시 상대를 떠올릴 수밖에 없어요. 생각해 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잊기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떻게 하면 헤어진 사람을 잊을 수 있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해요. 헤어진 애인을 잊기 위해서는 일단 이별 자체를 받아들여야 하지만요.


여자친구와 헤어졌고 다시 만날 일도 없기 때문에 이별을 극복해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 인지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이 꼭 필요합니다. 헤어졌다고 하지만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도 많아요.

헤어졌다는 것을 인정하고 받아들이는 것에서부터 잊어버리는 것이 시작되죠. 그래서 헤어졌다는 현실을 받아들이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잊어버린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시간이 흐르기를 기다리기보다는 잊으려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잊으려고 노력하면 할수록 그 시간을 앞당길 수 있을 거예요. 헤어진 사람이 잊어버리는 방법의 또 다른 방법은 주변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정리를 한다는 것은 말 그대로 그 사람에 대한 정리를 의미해요. 기억을 정리하는 것도 옳고, 물건을 정리하는 것도 옳은 말입니다. 즉,기억과사물을모두정리해야되는거죠.

그래야 잘 잊어버리지 않아요. 정리를 제대로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잊어버린다는 게 사실 거의 불가능하거든요. 하나씩 정리해 나가다 보면 확실히 잊을 수 있을 겁니다.





정리도종류가있지만제일먼저정리해야할것은감정입니다. 헤어진 사람이 잊어버리는 법에서 제일 먼저 해야 하는 게 감정정리래요.

 



감정의 정리는 이별을 받아들이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상대와 헤어지면 미련이나 아픔이 남아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어떤기억이남아있더라도잘정리하려는마음을가져야합니다. 미련이나 잘못된 부분에 대한 후회가 남아있다면 헤어진 사람을 잊기 어렵습니다.

특히 더 잘할 걸 그랬다는 후회가 남아 있다면 감정을 정리하는 것이 더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헤어진 직후에는 여러 가지 이유로 감정을 정리하기가 힘들겠지만 꼭 필요한 과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정리하기로 마음먹었으면, 지금 당장 떠오르는 감정을 그대로 적어보세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과 고민을 글로 쓰다 보면 복잡했던 감정도 하나씩 정리되고 헤어진 사람을 잊는 데도 도움이 되죠. 헤어진 사람을 잊어버리는 방법으로 자신의 감정을 있는 그대로 적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상대에대한감정을정리하기시작했다면눈에보이는것도하나씩정리해야합니다. 기억을 완벽하게 지울 수는 없지만 물건은 지울 수 있거든요.

오래 사귄 사이라면 추억이 꽤 많을 텐데요. 추억이 많아도 하나씩 차근차근 정리해야 해요.






이렇게헤어진사람을잊는방법을하나씩실천하다보면왠지성숙한느낌을받을수도있을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헤어진 이후의 시간을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한 준비 기간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이별의 아픔을 혼자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친한 친구에게 솔직하게 이별 후의 자기 감정을 다 드러내요.

헤어지고 나면 떠오르는 감정을 말로 표현하는 거죠. 고민하느니 말하는게 훨씬 속이 후련하거든요.

헤어진 상대에 대한 관심도 더 이상 갖지 마세요. 어디서 뭘 하는지 알기 시작하면 끝이 없기 때문에 처음부터 생각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sns도 정리하지 않으면 안되겠죠?




현실적으로 헤어진 사람을 잊으려면 sns부터 정리하는게 좋아요.

헤어진 후에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어찌할 바를 몰랐던 것도 시간이 지나면 대수롭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니 헤어진 이후의 시간을 다른 사람이 아닌 나를 위해 투자해야 합니다. 나를 위해 시간을 투자하다 보면 헤어진 사람이 생각나는 경우는 확실히 적어져요.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이 들지도 모르지만, 재회해도 좋았던 때로 돌아갈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괜히 미련을 갖기보다는 차후를 생각해서 준비하는게 좋겠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났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예전 연애에서 실수 한 부분은 없는지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요.

연애하는 스타일도 다르고 헤어지는 이유도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이런 과정을 통해서 헤어진 사람을 잊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힘들었던 기억은 다 지워버리고 좋았던 기억만 남겨두는 게 제일 좋은 방법 아니겠어요? 상대에 대한 미련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실하게 없애야 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정보▼

  1. 비타민D의 중요성! 꼭 먹어야하는이유
  2. 피부좋아지는법 과일, 피부에 양보하지마세요
  3. 팔자주름없애는방법 (10살 동안만들기)
  4.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알아보기 (자격조건, 한도)
  5. 여성 무직자 대출 종류 및 자격조건
  6. 암보험 종류, 비교 2021년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