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친구가 아플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 감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예요. 감기나 병후 때 연인은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요? 성심성의껏 간호를 해 주었으면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반대로 잠시 관심을 지워 주었으면 하는 것입니까?



아플 때 어떻게 했으면 하는지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옆에서 간호해 달라는 사람이 있는 한편, 자신이 질병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않도록 내버려두었으면 하는 경우도 있어요.



오늘은 그녀가 아플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 주려고 합니다. 그녀의 성향이나 통증 정도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우선 가장 중요한 것은 여자친구가 아프다고 하면 어디가 얼마나 아픈지 물어봐 줘야 해요. 아프다고 했을 때 그냥 그런 반응을 보이면 안되요.

​ 




정말 많이 아플 수도 있고 아니면 심하진 않은데 몸이 안 좋을 수도 있거든요 이렇게 그녀가 아프다고 하면 관심을 가지고 어느 정도 아픈지 물어봐야 합니다.



어디가 아픈지, 얼마나 아픈지, 그리고 언제부터 아팠는지, 병원에 갔는지 등의 질문을 하면서 '내가 너를 걱정하고 있다.' 라는 마음을 보여줘야 합니다.



어디가 얼마나 아픈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무작정 죽이나 약을 사서 여자친구를 찾는 건 좋은 방법이 아니에요. 보통 TV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애인이 아플 때 성심성의껏 간호를 해줘요.



간호를 해주는 것이 현실에서는 생각보다 낭만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너무 아프면 제대로 씻을 수 없고 먹을 수도 없기 때문에 평소처럼 모습은 좋지 않아요.





제대로 씻지 못하는 모습을 남자친구에게 보여줄 수 있는 여자는 그렇게 많지 않을 겁니다. 그렇다고 아픈데 찾아온 남자친구를 위해 자신을 꾸미는 것도 쉽지 않아요.



그래서 그녀가 아프다고 해서 무작정 찾기보다 이것저것 물어보고 필요한 건 없는지 점검하고 방문해요.



안와도된다고두세번거절할거면필요한물건을사서문앞에두고오거나다른사람을통해전달하는것이훨씬나은방법입니다.



아픈 자신을 걱정해 찾아오겠다는 남자친구의 성의를 무시할 게 아니라 초췌한 모습을 남자친구에게 보이고 싶지 않은 마음이 더 크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만난 지 얼마 안 되는 커플이라면 이렇게 갑자기 찾아오는 건 절대 안 돼요. 오래 사귄 커플이라도 예상치 못한 방문은 상대방을 당황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병에 걸렸을 때만큼은 깜짝깜짝보다는 작은 관심을 보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그리고 오래 사귀고 있는 커플이라면 그녀의 주기도 알고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을 쓰면 센스 있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어요.



몸이 안 좋은 날에는 무리한 데이트를 하는 것보다 비타민이나 달콤한 간식을 준비해 주면 그녀가 무척 좋아할 겁니다.



아플때굉장히세세한부분까지신경써주는모습을보여주면고마운마음이들수밖에없겠죠.






중요한 건 여자친구가 아프다고 이것저것 많이 가져가는 게 아니라 어떤 상태인지부터 파악해 거기에 맞는 것을 준비하는 거예요.



너무 아파서 병원에 입원한 상태라면 병문안을 가도 되는지, 만약에 방문하게 되면 언제 갈 건지 미리 연락을 해서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줘야 합니다.



그녀가 절대 오지 말라고 하면 정말 말그대로 병문안을 가면 안돼요. 오히려 전화나 카톡으로 연락해서 더 신경써주는 게 옳을 거예요.



아픈 게 아니라 아픈 상태라면 활동적인 데이트를 하는 것보다 커피숍 같은 데서 다음 데이트를 준비하는 게 좋겠어요.







만약 그녀가 아파서 찾아오지 않고, 그만 보자며 서운해하더라도, 그녀의 진심을 이해해 주어야 합니다.



초췌한 모습을 나에게 보이고 싶지 않구나 하고 생각해서 그녀의 마음을 이해해 준다면 더 센스 있는 남자친구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여자 친구가 아파서 데이트도 못하는데 병문안까지 거절당한다면 기분이 안 좋을 텐데요. 하지만 절대 기분 나빠하지 말고 그녀를 이해해 줘야 해요.



아픈 그녀를 실제로 보면 평소처럼 아름답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거든요. 그러니 가능하면 완쾌 후에 보는 걸로 약속을 잡으세요!






그녀가 아플 때 전화나 연락을 너무 자주 하는 것도 별로 좋지 않아요. 하루에 서너번 정도 전화를 해서 몸이 괜찮은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적당합니다.


꼼꼼하고 상냥한 남자 친구의 면모를 보일 수 있을 때라고 보면 오히려 마음이 편합니다".죽을 줄 수 없는 황으로 있으면 선물을 보내도 다이마루 남편입니다!


대신 말없이 기프티콘만 보내는 것보다 직접 가고 싶지만, 그렇지 않으니까 이렇게라도 전한다고 얘기해 준다면 오히려 그녀가 감동할지도 모르겠네요.



아까 말했듯이 함부로 찾아가지 말고, 여자친구가 병이 다 나아서 같이 하고 싶은 데이트를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는정보▼

  1. · 의료실비보험 가입 유의사항
  2. · 개인회생 신청자격 절차 비용
  3. · 주부대출 가능한곳 추천
  4. · 구직촉진수당 신청방법
  5. · 자진퇴사 실업급여 받을 수 있는 조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