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탈모예방, 유전이지만 노력해봅니다

탈모예방

유전이지만 노력해봅니다

 

할아버지, 큰아버지, 아버지

모두 대머리입니다.

유전이라 어쩔수 없다지만 

답답할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그래서 탈모예방이라면 

평소 멍하니 있다가도

눈이 핑 돌아간다는...

 

뭐든 당사자가 아니면 정말 몰라요..ㅠ.ㅠ

그래서 탈모예방에 대해 

나처럼 고생?

아니 정말 비관적인분들과 

정보공유했으면

해서요...

 

 

탈모자가진단법이라는게 있는데

딱 내얘기인거 같아 

차마 쓰기가 그렇지만

몇가지 공유하면요,

 

이마가 점점 넓어지는 느낌이 난다든지,

두피가 가려우면서 비듬이 심한 증상이 

6개월 이상이라든지

두피를 눌렀을때 통증을 느낀다든지요

이런게 있는데요

 

이런거 말고 아시는건 공유해요

 

유전이라고 비관만하다 세월 다 갔다는

그래서 탈모예방 식생활 3원칙을 따르려 노력하는데요

 

첫재. 규칙적으로먹고, 영양에 신경을 씁니다.

둘째. 모발에 좋다면 정말 찾아서 먹습니다.

셋째. 술, 담배 안해요

 

저거 지키면 건강도 좋아져요

제가 느끼는걸요

다만, 사회생활이 조금 어렵다는거..ㅎㅎㅎ

 

회식때 정말 고생합니다.

 

 

탈모예방을 위해 

생활습관도 개선해야합니다.

제가 노력하고 있는거, 

사실 노력은 하지만

몇가지는 안되더라구요

 

하지만 

럴때마다 머릴봅니다.

 

ㅎㅎㅎ 피나는 노력뿐이지만 어쩝니까

유전을 뛰어넘으려면..

 

1. 저는 흰머리가 있는데 염색은 안해요,

 

2. 너무 많은 고민은 안합니다.

성격적으로 그렇지만 스트레스는 모든게

다 안좋다는 생각으로 안하려고 스스로 노력해요

 

3. 채식위주로 합니다.

원래 고기 안좋아하지만 탈모예방에도 좋다니

저같은 경우는 일석이조인지라 다행이다 싶어요

 

4.운동도 시간내서 합니다.

이게 머리영양공급이 안된다네요

 

5.담배는 물론 금연은 아니지만 솔직히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잘자려고 노력합니다. 

머리카락이 밤에 성장을 한다니 

탈모예방을 위해 되도록이면 

숙면을 하려노력합니다.

 

이정도면 저도 많이 노력하는편 아닌가요?

제가 혹시 모르는 또다른게 있다면 말씀부탁드려요

 

유전을 뛰어넘으려는 저의 피나는 노력!!!!

당사자 아니면 정말 모릅니다.

앗싸 화이팅!!!!

알고있으면 도움이 되는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