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조건 ​

 

 

비대면이 장점인 인터넷 은행은 정말 편리해요.
온라인 은행 하면 아무래도 카카오뱅크가 먼저 떠오르잖아요.

 

그에 대항하는 케이뱅크(K-뱅크)도 있습니다. 사실은 케이뱅크가 제1호 인터넷 은행이라고 합니다. 한국 최초의 인터넷 전문 은행으로 2017년에 영업을 시작한 회사라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일반 은행과 달리 오프라인 영업점은 없고 모든 ATM을 통해 입점했다.출금 관련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KT대리점을 통한 영업망 연계로 통신비 절감의 장점까지 있다고 합니다.
최근 자본금 확충 문제로 작년에 일시적으로 상품 운영이 중단된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 대출도 또 중단됐다고 합니다.
이런 상태가 오래 지속되다 보니 인터넷은행의 주 고객들이 카카오뱅크로 대거 옮겨가는 사태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대한민국 1호 1위의 인터넷 은행이었던 케이뱅크가 카카오뱅크에 그 자리를 빼앗기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작년 말 현재 카카오뱅크 가입자는 1,150만 명, 케이뱅크는 120만 명, 토스는 1,700만 명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비상금 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필요할 때마다 꺼내쓰는

직장인 마이너스 통장

필요할 때 인출해 쓰는 직장인의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 대출은 최저 연 2.37% 금리(이자)로 빌릴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1억5,000만원이고 대출 대상은 회사원입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 대출 자격 기준은 현행 직장 재직 기간 6개월 이상, 1년 소득 3천만원 이상, 4대 보험에 가입한 회사원이어야 합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혜택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 대출 한도는 최대 1억5,000만원으로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년 재심사 후 기한 연장에 따라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장 시점에서 개인 신용도의 변동에 따라서는 대출 원금의 일부를 상환하거나 기한 연장이 거절될 수도 있다고 해요.

5,000만원을 쓰면 하루 이자가 약 3,246원입니다. 오늘 1등급 최저 금리 2.37%를 기준으로 대출 기간, 신용등급, 대출 금액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 기간 중 연체 시 3% 금리가 가산되며 최종 금리가 연 15%까지 오른다고 하니 이 부분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대출

개인 소득 신용에 따라

최대 1.5억원 까지 가능

소득증빙서류 제출없이

신청가능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 대출 대상은 국민연금이나 건강보험에 가입한 고객, 동일 기업의 6개월 이상 직장인이라면 가능합니다. 개인 소득과 신용에 따라 최대 1.5억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득 증빙서류 제출 없이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복잡한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비상금 대출은 이체 시 은행에 관계없이 수수료가 무제한 무료이고 인출 시 GS편의점, 우리은행에만 적용된다고 합니다.


케이뱅크는 해외송금 시 건당 4,000원의 수수료만 발생하므로 은행권 중 수수료가 최저입니다.


이런 장점이 많은 케이뱅크!!! 다음으로 더 좋은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보면 도움이 되는정보▼

  1. 내 집 마련 디딤돌대출 대상과 신청은행
  2. 전세자금대출 1,2금융 금리비교(전부)
  3. 직장인 신용대출 은행별비교 조건
  4.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알아보기 (자격조건, 한도)
  5. 여성 무직자 대출 종류 및 자격조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