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형 여자 성격 알아보자 잘어울리는 혈액형

 

 

혈액형에 따라 성향이 조금씩 다르다는거 아세요? 물론 혈액형별 성격론을 맹신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어느 정도는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a형 여자의 성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a형 여자는 기본적으로 자신만의 여성스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매력이 a형 여자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자기와 반대되는 남자다운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애교가 많은 성격도 아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조금 무뚝뚝한 사람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자기 얘기를 처음 꺼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속으로 어떤 생각을 하는지 잘 모를 때가 많아요.

a형 여자의 성격은 상대에 대한 배려가 많은 편이지만, 자신에게는 조금 엄격한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연애를 할 때에도 적용됩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을 잘 배려하기 위해 연애도 잘하는 편이에요. 하지만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려고 하다 보니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여성의 배려를 당연하게 받아들여 악용하는 남성들도 있거든요. a형여성은 신중한편이라 기회를 빨리 잡지 못할때도 많습니다.




그리고 완벽해 보이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부족한 부분도 많이 있습니다.

처음보는사람과의관계를어렵게만들고있지만시간이지나고조금익숙해지면오히려잘말하는모습을볼수있습니다.

a형인 여자의 성격속에서는 자신이 생각하고 결정한 일을 끝까지 완벽하게 해내려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완벽주의 성향이 강한 편이에요. 또 새로운 것보다 익숙한 것, 그리고 편안한 것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는 편인데다가 남에게 자신의 고민을 잘 털어놓지 않기 때문에 혼자 해결하려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고민이 없는지 먼저 들어보는 것도 a형 여성에 대한 좋은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a형 여성과는 친해지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깊은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간관계가 폭넓은 편이 아니라 좁고 깊은 편이거든요.

물론 모든 a형 여자 같은 것은 아니다. 사람마다 성향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섬세한모습을가진a형여성이기때문에다가올때는서두르는것보다천천히한걸음씩다가가는것이좋는데요.

앞서 말했듯이 많은 사람들과 잘 지내려고 하기보다는 비슷한 성격의 사람하고만 친하게 지내려고 하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a형 여자의 성격을 보면 가끔 남들보다 이성적으로 판단해서 행동을 한다고 생각하지만.

그래서 좀 우월감을 갖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집착을 싫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서로의 프라이버시와 인생을 존중하면서 연애하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리고 주변에서 논리적이라는 말도 많이 듣는 편입니다.

a형 남성보다는 a형 여성이 더 매력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게다가 사람을 한번 믿으면 끝까지 믿으려는 성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고한 사랑을 하는 편입니다.

대신 마음을 열기까지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한번 빠지면 바로 사귈 수 있는 O형과는 전혀 다릅니다

화를 많이 내는 성격은 아니지만 한번 화를 낼 때 크게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무서운 성격이라고도 합니다.




a형인 여성의 성격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물론 혈액형별 성격이 100% 맞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의 일리는 있으니 연애할때 참고하면 좋을것 같아요!

꼼꼼한 성향을 기본으로 하는 a형 여성은 자존심이 강한 편이지만 이를 잘 드러내지 않죠.

그래서 한눈에 쉽게 친해질 수 있는 성격인 것 같은데 친해지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도 한번 마음을 열면 완전히 오픈 마인드로 변해요.

혈액형별로 성격이 좋거나 나쁘거나 할 수는 없지만, a형 여자는 남자다운 성격의 O형 남자와 잘 어울린다는 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함께 알아두면 도움이되는정보▼

  1. 아이크림 추천(feat. 아이크림 바르는법)
  2.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요점정리
  3. 인테리어 기본 벽지 바닥재 대하여
  4. 변비탈출 아침마다 고생스러우시죠
  5. 어지럼증의 원인 중 대표적인 몇 가지
  6. 꽃가루알레르기 피해야할것들

 

 

 

반응형

+ Recent posts